본문 바로가기
육아라이프/장난감 아기물품 리뷰

[아기 장난감] 핑크퐁 인기동요50 마이크 리뷰+영상첨부

by Hijiji 2024. 1. 19.

핑크퐁 인기가요 50곡이 들어있는 마이크입니다. 분홍색은 인기동요이고 파란색은 영어동요에요. 

마이크와 가사지가 같이있어요.

마이크 뒤쪽에 전원을 키면 "핑크퐁과 함게 노래불러요~!" 하고 시작해요. 볼륨은 두가지로 조절할수 있어요.

 ▶∥ ≫ 컨트롤 버튼을 통해서  이전 곡, 일시정지, 재생, 다음곡들을 들을수있고,

숫자버튼으로 원하는 노래의 번호를 눌러서 노래를 틀수있어요. 자동재생 버튼이나 무한재생 버튼도 있었으면 좋았을거같아요. 금방 노래가 끊겨서 계속 눌러줘야해요.. 

 

♬을 누르면 반주만 들을수있고, 입술모양을 누르면 음성변조가 가능해요. 음성변조하면 아기가 좋아해요 근데 마이크도그렇고 음성변조도 입을 장난감에 가져다 대고해야 나와요;; 멀리 떨어져서하면 거의 안되고, 소리도 약간 퀄리티가 떨어져요. 전체적으로 잡음이 너무 많달까... (제꺼만 그런건지 원래 제품이 그런건지는 모르겠어요) 

 

전체적으로보면 노래부를수있는 마이크의 기능보다는 그냥 반주도되는 노래 틀수있는 패드같은 느낌이 더 맞을거같네요. 

리뷰보면 고장이 잘난다고하던데 아직은 아기가 어려서 물고 빨고 퍽퍽치는데 부디 오래쓸수있길 바라고있어요. 장점은 버튼이 말랑말랑 고무재질이라 잘눌려서 돌전 아기들도 쉽게 누를수있어요. 노래가 멈추고 바뀌는걸 인지해서인지 이전곡 일시정지 재생 다음곡을 무한으로 눌러대네요.

그리고 마이크에 나오는 불빛이 꼭 요술봉처럼 반짝거려서.. 아기가 마이크 던질때마다 불빛나게 켜서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않겠다!!" 휘두르며 놀고있어요.. 육아중에 나름 재미있네요..ㅎㅎ...

 

 

노래는 이렇게 50가지 들어있어요. 핑크퐁 노래 종류 진짜 많네요.. 저는 튤립시리즈나 봉봉시리즈같이 이런 종류의 장난감이 많아서 이 마이크장난감으로는 생활노래부분 변기송, 치카송, 뿡뿡 응가 체조, 손 씻기 송, 목욕송 부분을 많이 들으려고했는데.. 화장실에서 틀어주다가 고장날까봐 그냥 안전하게 사용하고있어요;; 

 

 

가사지 일러스트가 귀여워요. 다만 얇아서 아기가 곧 찢을듯싶네요.

 

버튼누르는거 + 반주만 듣기

 

음성변조도 찍어봤는데 너무 안들리게 찍혀서.. 입주변막고 소리바로 들어가게해서 찍어봤어요. 

*참고로 저는 아기가 침을 너무 많이흘려서 마이크쪽에 마스킹테이프 붙여놨는데.. 붙이나 안붙이나 소리가 마이크속으로 안들어가는건 똑같습니다ㅜㅜ 입을 마이크에 딱 붙여야 소리가 들어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