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라이프/장난감 아기물품 리뷰

[돌아기선물추천] 아기상어 알파벳 버스 (핑크퐁 영어버스) +영상첨부

by Hijiji 2024. 1. 15.

 
아기상어 알파벳버스 (핑크퐁 영어버스)입니다.
아기상어 알파벳버스라고 입에 안 붙어서 계속 핑크퐁 영어버스로 부르게 되는데.. (저만 그런가요..ㅎㅎㅎ)
한글버스가 가사가 귀에 쏙쏙 들어오고 음률도 계속 따라 하게 돼서 알파벳버스도 따라 할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사게 된 장난감입니다. 
 
 

한글버스와 마찬가지로 6가지 학습모드가 있고, 
영어동요 37곡과 300개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책자에는 영어 가사들이 있고요. 한글버스는 발음이 귀에 박혀 들어와서 책자를 볼일이 없었는데,
영어는 하도 한 귀로 듣고 흘리기를 해와서 그런지;; 가사지가 필요합니다.. 그래야 같이 정확하게 불러줄 수 있어요...ㅎ...
 
 
 
 
 
밑에는 영상첨부합니다.
 
영상을 모두 회전시켜서 올렸는데... 어떤 것은 가로로 잘 올라가고 어떤 건 세로로 올라가고..
티스토리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
*아기와 같이 찍었어요 

맨 위 캐릭터 숫자, 색깔, 동물등 테마송 부분과 알파벳 동요모드입니다. 어디선가 들어본 알파벳 동요들이라 친숙해요
 

아기가 누르는 영상입니다. 옆에서 계속 누르네요ㅎㅎ

빛놀이 모드입니다. 빛이 나오는 버튼을 눌러서 협응력과 순발력을 기른다고 하네요...

 
글자 Letters A B C D E F 알파벳을 익힙니다. 
 

Word 단어를 익혀요. 
 

Phonics 파닉스. 알파벳이 어떻게 발음하는지 배워요. 
 
 
아기가 아니라 제가 영어공부하고 있는 느낌인데.. 해외살이 하고 있지만 어렸을 때부터 온 게 아니고 나이 들만큼 들어서와서인지 아직도 영어가 부족한데.. 아기랑 같이 들으며 가사외우기 하고있습니다. 언젠가는 아기와 같이 정확하게 모든 가사들을 알고 부를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신나는 영어동요와 알파벳공부 추천합니다. 
 
 
 
핑크퐁 한글버스 리뷰
(왜 링크가 이렇게 올라가는걸까요.. 밑에 큰박스 왜안되는건지..🤦‍♀️)
https://hijiji.tistory.com/42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