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라이프/장난감 아기물품 리뷰

[아기 선물] 핑크퐁 듀얼동요패드 사운드패드+책자(가사,악보) 리뷰 +영상첨부

by Hijiji 2024. 1. 18.

핑크퐁 듀얼동요패드 입니다. 본품 + 책자 (가자+ 피아노 악보)가 있어요. 

 

노래는 핑크퐁 인기동요 20곡이 한국어버전 영어버전으로 들어있어요. 

맨위부터 한국어버전 

상어가족/ 꼬리찾기/ 밤이 좋아 / 동물의 왕 사자 / 정글 붐붐 / 동물 소리 / 젤리빈

출동이다 / 경찰차 / 기차 / 헬리콥터 / 티라노사우르스 / 공룡화석 / 나는야 공룡 요리사

작은 주전자예요 / 우리 모두 다같이 / 스키다마랑크 / 머리 어깨 무릎발 / 배고픈 애벌레 / 벌레는 내친구

영어버전

Baby Shark / Did you ever see my tail? / Night animals / The lion / Jungle boogie / Animals sounds / Jelly beans

Super brave cars / Police car / Train / Helicopter / Tyrannosaurus-Rex / Dig it up / I am a chef todya

I am a little teapot / If you are happy / Skidamarink / Head and shulders / Hungry caterpillar / Bugs bugs bugs

이렇게 20곡이 한국어/영어버전으로 버튼만 누르면 나와요.  

 

 

핑크퐁 듀얼동요 사운드패드 설명서에요.

아이패드같이 생겼어요. 왼쪽밑 핑크퐁 캐릭터는 그냥 캐릭터일뿐 눌러지는게아니에요. 왼쪽위 별모양은 돌려서 언어 전환할수있어요. 그리고 볼륨버튼!! 다른 장난감에는 볼륨버튼이 있어도 제일 작은소리가 거슬리게 커서 마스킹테이프를 붙여놨었는데.. 이건 제일 작은 소리가 속닥속닥은 아니지만 테이프를 안붙여도 될만큼 작아요. (속닥속닥처럼 작았으면 불빛도 없어서 자기전 수면교육할때 사용하기 좋았을거같아요) 그리고 볼륨을 5단계로 조절할수있다는데.. 크면 찢어지는 소리나는거같아서 앞으로도 제일 작은 1단계 아니면 2단계로만 사용하려구요. 

 

버튼같은 경우, 전체적으로 돌아기가 사용하기에는 버튼을 누르는데있어서 손가락힘이 좀 많이 필요할거같아요. 특히 건반같은경우는 성인인  제가 자연스럽게 띵띵땅땅 눌러보려고해도 잘안눌려요ㅜㅜ 띵!!....띵...!!...땅..땅!! 이렇게 눌린달까... 그래서 같이 동봉된 책자에 노래 악보가 있지만.. 이 패드와 부드럽게 사용하기는 어려울거같고 다른 피아노건반을 사서 놀아야할거같아요. 이정도 압력이면 피아노 건반은 굳이 필요가 없었달까요.. 대신 피아노말고 동물소리버전으로 하면 누르면 동물소리가 나서 동물소리로 사용하려구요. 

 

전체적으로 일단 불빛이 안나는 장난감이라 저는 좋았어요. 다른 장난감들은 불빛이 너무 번쩍번쩍해서 눈이아파서 안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아주 어린 아기들도 사용할수있겠다 싶었는데.. 돌미만 어린아기가 사용하기에는 버튼을 정확하고 쎄게 눌러야한달까... 아기 7개월쯤부터 누르게 줘봤는데 적중률이 거의 없더라구요.. 저는 쉽게 눌러서 노래나오는데 본인은 버튼을 누르는 정확도도 없는데다가 눌러도 소리가 안나와서그런건지 아니면 노는건지 손가락으로 뿌셔져라 퍽퍽쳐대는데 성질더러워질까봐 잠시 묵혀놨었어요;; (참고로 저희 아기는 뽁뽁이를 터트릴만큼의 손가락힘이 있습니다) 

 

 

모두가 아는 노래인 머리어깨무릎발 악보와 작은주전자 악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두노래입니다. 

이거 꼭 쳐주고 싶었는데 아쉬워요ㅜㅜ 집에있는 피리로라도 불어줘야겠어요. 

 

 

 

 

또 티스토리가 말썽이에요. 왜자꾸 영상이 세로로 올라가는건지;; 

피아노부분 치는거+한국어버전 노래 누르는 영상입니다 


영어노래 누르는 영상입니다  (또 아기가 지나갈까봐 마음이 급해서 급하게 눌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