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ㅈㄷ라이프/한국 상품리뷰

(내돈내산) 이마트 떠먹는 초코 케이크 솔직 후기

by HiDongdong 2021. 5. 25.

오늘도 어김없이 이마트를 슥하니 둘러보는데 처음 보는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 발견 했다. 

 

바로 이마트 떠먹는 초코 케이크!!!!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 떠먹는 티라미수 등 이마트에서 정말 가성비 대비 훌륭하고 좋은 평들이 있어서 떠먹는 초코 케이크를 보고 꽤 망설이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먹어본 이마트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는 추천이다 가성비 대비 아주 휼륭 하다

https://hijiji.tistory.com/208?category=767336

 

 

 

 

 

개인적으로 그닥 초코케이크를 좋아하지 않는다. 대부부 옛날에 먹던 그 피카츄 롤 초코빵이나 구구콘 비스무리한 맛으로 싫어 하지는 않지만 굳이 내 돈으로 사먹지 않는다. 근데 이마트 떠먹는 초코 케이크는 나도 처음 봤지만 이번에 새로 나온 신제품이어서 그런지 블로그에 리뷰 하나 못 봤다. 그래서 내가 직접 내돈주고 도전 정신이 생겨서 먹어 보는걸로..

 

 

 

 

 

 

가격은 이마트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와 동일한 9,980원. 

이마트 빵, 케이크는 정말 착한 가격으로서 가격만 보면 최고다. 

 

 

 

 

 

 

 

 

 

옆면을 보면 달달 하고 맛있어 보이는 초코 생크림이 듬뿍 발라져서 옆까지 아주 넘쳐 흐르는걸 볼 수 있다. 

먼저 스포하자면[결론] 난 이 맛있어 보이는 초코 생크림에 낚였다. 이걸 보고 사시는 분들은 낚이시게 되는겁니다. 

이마트 떠먹는 초코 케이크의 자세한 내용은 밑으로~~~~ 

 

 

 

 

 

 

이마트 떠먹는 초코 케이크 위에는 코코아(?), 초코(?) 빵가루가 고슬고슬 하게 뿌려져 있고 정 가운데 "Your Sepcial Day" 라는 문구가 있는데. 정말 아주 맛없는(?)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있어서 얼른 다른 분들에게도 이 제품의 후기를 알리고자 바로 글을 작성해본다. 

 

 

 

 

 

 

 

 

 

맨 처음 한수저를 크게 떠보니 위 사진 처럼 맨 위에는 초코 빵가루, 그리고 약간 티라미스 크림 처럼, 완전 우유같은 부드러운 크림이 아니라, 견고한 느낌이다. 그리고 마치 초코 생크림이 카스테라 빵을 덮어 보인다(?!!) 

참고로 저 위에 크림 다먹으면 이제 여기의 초코 크림은 다 먹었다 생각 해야한다. 

 

 

 

 

 

 

 

이제 겨우 두 숫가락째인데 이건 뭐죠...?  아니 그렇게 많아 보이는 초코 생크림은 어디로 가고 왜 카스테라 빵과 빵 사이에 초코 생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야 할 것 같은게 없는거죠..? 

설마.. 카스테라 빵 위에 있는 저 얇디 얇은 크림으로 이 퍽퍽한 빵을 달래야 하는건가요? ㅠㅠ

초코 맛은 맨위에 초코 빵가루로 맛을 느끼던지 아니면 아~주 가끔 나오는 저 카스테라 빵에 슬쩍 묻어 있는 초코를 통해서 이 빵이 카스테라 빵이 아닌, 떠먹는 초코 케이크라는걸 알 수 있는 것 같다. 

 

 

이 빵은 정말... 재구매 의사 없음!!!

 

 

 

 

일반 가운데 쪽은 저렇게 카스테라 빵 사이에 거의 공갈이고 옆면만 초코 생크림이 발라져 있다. 

왜 옆면만 저렇게 발라져 있는건 정말 의문이다... 

 

 

 

 

 

 

와.. 내가 먹은 부분만 없는건줄 알고 생크림 나올때까지 퍼먹어 봤는데 목만 막히고 똑같다. 초코크림은 그저 옆면에 있는게 끝이다. 내가 초코 케이크를 안 먹어본지 오래 되긴 했지만 이런 초코 케이크는 처음인데...?!

아니면 떠먹는 초코케이크는 원래 이래야 하는게 정상인가.. 내가 너무 달게 먹어서 초코크림을 너무 바란건지 의문이 들 정도이다. 

 

 

 

 

 

 

 

 

 

 

 

 

 

와 계속 먹다 보니 드디어 어쩌다 빵에 묻은 정도의 초코 크림과 초코가 빵사이에서 나왔다... 

이번 이마트 떠먹는 초코케이크는 정말 아니다. 내가 아무리 싼 입으로 참고 먹어주려고 했는데 이건 해도해도 너무 한건 같은 기분이 든다. 

 

 

이걸 먹으면서 두가지가 떠올랐다. 혹시나 이 빵을 만드는 사람이 실수로.. 초코 크림 넣는걸 까먹거나 헷갈렸나..?

그런게 아니면.. 이건 정말 맛이 없고 절대로 재구매 의사 없는 내가 먹어본 이마트 케이크 중 최악인건데... ㅠㅠㅠㅠㅠ

어떻게 가운데 카스테라 빵 시트 사이에 초크 크림은 안 넣고 보기 좋고 맛있어 보이라고 옆면에만 초코 크림을 넘치는 것 처럼 바를 수 있는건지... 아주 제대로 낚였다. 

 

이마트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 처럼 고구마 무스가 잔뜩 들어가서 아주 맛있었던 기억으로, 떠먹는 초코 케이크를 산건데 이렇게 실망하게 될 줄이야.. 이건 뭔가 초코 맛이 없다라는게 아니라, 정말 아무 맛이 없다. 

 

출시 된지 얼마 안된 신제품이라 아직 보강중인 거라 나중에는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면 모를까. 

이 상태가 정말 완성으로 계속 판매 되면 아마 이건 아닌거 같다. 내가 잘 못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 이런 이마트 떠먹는 케이크라면 재구매 의사는 전혀 없다. 이마트 떠먹는 초코 케이크는 정말 실망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