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ㅈㄷ라이프/한국 상품리뷰

(내돈내산) 이마트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 솔직 후기

by HiDongdong 2020. 11. 23.

월요일 일 마치고 나서 요거트와 우유를 살겸 집에 가다가 이마트에 잠깐 들렸다가 늘 언제나 들리는 제빵 코너에서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

 

이 새롭게 나온걸 보았다. 이번에 새로 표지도 있고 한거 보면 이번에 나온거 같은데 아니면 내가 여지껏 못 본건지.. 여튼 내가 갔을때 딱 하나만 남아서 그 자리에서 재 빠르게 블로그 후기 검색을 해보았다.  

 

블로그 후기도 좋고 딱 하나 남아 있어서 궁금해서 바로 Get !!!! 

 

 

 

 

비록 떠먹는 고구마케이크 라고는 하지만 이정도 크기와 양이 9,980원이면 가격은 일단 저렴한건 인정! 

 

 

 

가격이 저렴하니 저렴한 재질의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 있는건 감안 해야함! 

사자마자 맛이 너무 궁금해서 바로 먹어보려고 바로 오픈!!! 개인적으로 고구마 케이크는 나의 최애 케이크 중 하나 여서 먹기전에 기대가 많이 되었다.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 이기에 먹으면서 단면을 보기가 힘들것 같아서 먹기전 단면을 보면 맨 아래 1층에는 빵 그리고 고구마 크림 샌드가 있고 또 빵이 덮혀 있으며 그 위에는 생크림이 있다. 맨 위에는 카스테라 빵가루(?) 가 곱게 뿌려져 있다. 일단 고구마케이크에 필요한건 대체적으로 다 들어가 있는 것 같다.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 이니 수저로 바닥까지 제대로 푸고 한입 딱!! 

첫 입의 느낌! 

달달한 생크림, 카스테라 빵 그리고 고구마 크림 맛이 모두 나는게 정말 고구마 케이크 처럼 맛있었다. 

요근래 파리바게트나 뜌레쥬르 고구마케이크를 먹어 보지 못 해서 자세한 비교는 어렵지만 1만원에 이 맛, 이 양이면 난 또 재구매 의사 있음!!! 맛있음!!!! 

 

 

 

 

 

먹으면 먹을 수록 맛있다고 혼잣말 하는 내 자신을 볼 수 있음. 

맛있어서 미친듯이 퍼먹고 있었다. 

 

 

 

이 케이크는 바닥부터 맨 위까지 그리 높지 않아서 수저로 바닥 까지 제대로 떠서 한입 가득 먹으면 달달한 고구마 케이크로 바로 기분 up 된다. 

이마트 떠먹는 고구마 케이크는 개인적으로 강추함. 우유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 한입크게 케이크 먹고 우유 한 모금 하면 달달함을 중화 시켜 주면서 목마름을 달래주고 아주 최고임. 

이마트 빵 중 개인적으로 최애 빵 중 하나가 될 것 같음. 이 고구마 케이크가 일시적인 상품인지 아니면 앞으로도 계속 사먹을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재구매 의사 있어 다음에 또 사먹을 것 같다. 오랜만에 이마트에서 괜찮고 맛있는 케이크 찾아서 기분이 좋아졌다 ㅎㅎㅎ

[형도 저녁 밥 먹고 후식으로 몇입 먹어 보았는데 맛 괜찮다고 했음!!]  

 

 

참고로 개인의 입맛과 구매 성향에 따라 후기나 느끼는게 다를 수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전 개인적으로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고, 달달한 걸 좋아합니다. 이마트 빵 중에 좋아하는 건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 빵 입니다. 다른 허니 카스테라나 소시지빵 등 같은 인기 있는 빵들도 많이 먹어 보았지만 제 입맛엔 크게 별로 맛있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전 일반 생크림 케이크는 별로 안 좋아하 합니다. 맛있는 생크림 아니면 뭔가 느끼하고 멀미(?) 나는 느낌이라 별로 안 좋아 해요. 고구마 케이크, 티라미수, 치즈 케이크, 초코 케이크 같은 걸 좋아하는 입맛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