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라이프/캐나다 상품 리뷰

[한인마트] 뽀로로 과자 (아이스콘모양 바나나맛 과자)

by Hijiji 2020. 8. 10.

토론토 크리스티 PAT마트에서 팔고있는 뽀로로 과자에요. 3박스에 $1.99 싸게팔고 있더라구요.

한박스당 6개입이 들어있어요.

포장지에는 뽀로로 캐릭터만 있는게아니고 크롱도있고.. 저 분홍 캐릭터는 뭐였죠..? 루피도 있네요. 

이 과자가 애들이 엄청 좋아한다는데.. 주변에 애가 없어서 진짜로 좋아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뽀로로과자 봉지 3개당 150kal에요. 봉지 하나에 8.9g씩 6개네요. 

 

 

직접구운 바삭함에 사르르 녹는 초콜릿이라고 써있는데, 맨처음 먹었을때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노란색이 초콜릿인지 몰랐어요. 초콜렛중에 공기 방울방울 들어가있는 가벼운 초콜릿아시나요? 그런느낌이에요. 엄청 무겁지않은 가벼운 초콜렛느낌. 얼려먹으면 더 맛잇을까싶어서 얼려먹어봤는데, 그건 안에 노란 초콜렛이 얼어서 매력이 없어요. 그냥 먹는게 더 맛있네요.

 

그리고 바나나 농축분말이 2%밖에 안들어갔다는데, 과자를 까자마자 바나나킥 냄새가 확 나요. 

초콜렛도 맨위부터 콘 밑에부분까지 빈공간 없이 가-득 들어가 있어요. 

저는 한번 먹을때 2-3개씩 까먹는데, 애들용으로 좋은 과자 인거같아요. 딱 한봉지씩 주기에 좋은것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