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라이프/디아블로2

디아블로2 - 오늘의 체라오브 소서 앵벌 (20년7월15일)

by Hijiji 2020. 7. 23.

 

핀들스킨 

마비나갑, 나탈갑, 트라울갑은 많이 먹었는데 이상하게 탈갑은 정말 먹기가 힘드네요.. 그나마 마비나갑도 사용이 되니 나눔해야겠네요. 

 

 

 나락 (고블린 토우)

횟불 따기 위해서 슴딘키우시는 분들 중 고어 라이드 부추가 없으신분들, 고블린 토우로 많이 사용하시기도 하시죠. 가격도 저렴하고, 맨땅 분들에겐 정말 좋은거같아요. 

 

 바알 앵벌 (길디드 쉴드)

오늘은 슴딘템만 계속 줍네요. 보통 래더 초반이나 맨땅 하시는 분들은 룬워드 망명 얻기가 힘드신데, 대신 길디드 쉴드로 충분히 횃불을 따실 수 있습니다. (횃불 따시는 분들은 소켓 뚫어서 저항력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디아 앵벌 (글래디에이터의 베인)

오 나름 디아표 베인도 주웠네요. 이게 오늘 나름의 득 인듯. 

 카우방 앵벌 (임모 마울/무기)

지난 래더에서는 카우방에서 수르룬 두개나 먹은적이 있는데, 이번 래더에는 아직 카우방에서 득한건 없네요. ㅜㅠ

 

 

트라빈컬 앵벌 (없음)

주로 트라빈컬은 삥바바 분들이 삥뜯으러 많이 애용하는 곳인데, 그래도 나름 룬이나 고급 주얼이 많이 나온다고해서 꼭 들립니다. 저는 지금 무공이 없어서 체라오브 소서인데 라이트닝 내성몹은 오브로 잡기 좀 귀찮을때가 많은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