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라이프/디아블로2

디아블로2 - 오늘의 체라오브 소서 앵벌 (20년7월14일)

by Hijiji 2020. 7. 23.

 

 

보석의 성소

잘 아시다시피 보석의 성소 꿀팁은 상급 보석 하나를 소지한 채(인벤토리에) 클릭해주시면 한단계 위인 상급보석으로 바꿔줍니다. 그래서 전 창고에 상급 자수하나 정도는 보관해두었다가 보석의 성소를 발견하면 이렇게 이용합니다. 

 

 

 

액프5-나락 

다른사람들은 이곳에서 고급 주얼도 많이 득 한다고 하는데, 저는 주얼은 커녕 파괴키도 안나오네요 ㅜㅠ 

 

 

 

 

 

바알 가는길 (월드2층)

조무래기들을 잡다가 레어 보우를 발견했습니다. 아쉽게도 보우가 최소 2스킬이랑 증뎀이 조금더 높았으면 좋았을것같네요. 이건 그냥 상점행ㅜㅠ.. 

 

 

바알 앵벌

유니크는 커녕, 레어 보우도 쓰레기네요 ㅜㅠ..

 

 

 

카오스 생츄어리

조무래기 잡다가 네크 소환 12패힛 그랜드 참 득했네요. 12패힛이라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나름 거래되는 템이니 나름 득이네요. 

 

 

 

 

저렙때 폭렙 할수 있는 필수 템인 폭활(15렙제)입니다. 이건 창고에 두었다가 나눔해야겠네요. 

 

 

 

 

디아 앵벌 

디아 잡고 얻은 본위브 부츠. 방상 170-200, 스켈레톤 1-2, 힘 10-20.

방상이나 힘은 둘째치고 스켈레톤 마스터리가 2가 나와야되는데 1이라니... ㅜㅠ  나눔드려야죠뭐.. 

 

 

 

증오 3층

조무래기들한테서 얻은 썬더갓, 방상이 160-200인데 180이면 중급이겠네요. 이것도 나눔해야겠어요~

 

 

 

메피 앵벌

오늘은 어떻게된게 바알 디아 메피 보스몹에서 나온게 하나도 없고, 오히려 주변 몹들에서 얻은게 더 낫네요. 

 

 

 

#

오늘 나름 나눌것도 있고, 거래할 수 있는 템을 득한거같아서 재밌네요. 

모두들 득템, 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