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라이프/코스트코 리뷰

[캐나다 코스트코] 선물로 좋은 꽃샘 티세트 (Vonbee Royal Tea Gift Set) 리뷰

by Double Click 2024. 4. 25.

 

 

코스트코에서 처음에 이걸 봤을땐 하도 중국제품이 많아서 중국껀가?하고 지나갔었다.

그러다 $30 할인을 하길래 보니 <꽃샘> 한국 제품이 아닌가?

꽃샘 유자차를 맛있게 먹고있어서 하나는 선물, 하나는 먹을겸 두박스를 사보았다. 

 

 

 

Vonbee Royal Tea Gift Set, 3 × 300 g

Vonbee Royal Tea Gift Set, 3 × 300 g

www.costco.ca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는 $68.88이지만 매장에서는 $59.88이었고(홈페이지와 매장 가격이 다름)

나는 세일해서 한박스당 $29.88에 구매했다. 

 

박스겉에 비닐이 쌓여있다.

 

자개문양이 입체적이어서 이쁘다.

 

뚜껑을 열면 보자기하나와 3종류의 차가 들어있다. 차는 흔들리지않게 플라스틱으로 고정되어있어서 박스를 크게 떨어트리지않는이상 깨질일은 없을것같다. 항아리가 앙증맞게 작은것이 엄청 귀엽다. 다먹고 활용할게 뭐가 있을까?? 

 

한박스는 선물을 주기위해 보자기포장을 해보았다. (참고로 유튜브에 보자기포장 검색하면 많이나온다)

 

 

검은 항아리는 Ssangwha flavoured tea base 쌍화차베이스 

흰 항아리는 Red Ginseng flavoured tea base 홍삼차베이스 
옥 항아리는 Ginger flavoured tea base 생강차베이스

300g씩 총 900g이고 뜨겁거나 차갑게 먹을수있다.

 

제품설명을 긁어오자면

'궁중차'는 옛 왕이 궁궐에서 마시던 차를 말합니다. 
한국 전통 한방 원료를 베이스로 꿀을 첨가해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입니다. 도자기 항아리에 담긴 액상차는 한국 왕실의 전통을 상징합니다.

쌍화차 베이스는 독특한 향과 완벽한 질감을 지닌 전통 한방차 블렌드로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완벽한 제품입니다. 쌍화차는 당귀, 감초 등 아시아의 귀한 허브를 엄선하여 만들었으며 은은하고 달콤한 계피 향이 특징입니다.

홍삼차베이스는 고려홍삼농축액과 허브추출물을 혼합하여 향긋하고 상쾌한 차를 만들어냅니다. 홍삼을 찌고 건조시켜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합니다.

생강차 베이스는 고품질의 생강 농축액과 추출물로 만든 풍부하고 향기로운 차이며, 여러분의 입맛을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보자면 뭐.. 당연하겠지만 설탕류가 많이 들어가있다. 

 

3티스푼에 90~100칼로리이다. 

 

 

 

 

쌍화차를 먹어보았다. 

감기기운이 있어서 진하게 먹으려고 물 조금에 쌍화차를 많이 탔음에도 맹해서 계속 더 탔다. (쌍화차의 농도가 진득할줄할았는데 묽다)  

계속타니 어느정도 맛이 진해지긴 했지만, 한국 약국에서 파는 쌍화탕보다 더 진해지진 않았다. 쌍화탕을 기대했다면 밍밍한맛으로 느껴질것이다. 그냥 숟가락으로 차베이스를 떠먹어보니 쌍화맛 자체가 진하지 않았다. 

 

나에게는 밍숭맹숭해서 정말 말그대로 쌍화'차'같이 부드러운 맛으로 느껴졌지만,

오히려 특유의 쌍화탕 약재향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먹기에 좋을것같다. 

그리고 외국인이 먹기에도 맛이 부드러워서 좋아할것같다. 

감기기운에 먹으니 힘이나는것같다. 박스도 이쁘고 항아리도 귀엽고 선물용으로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