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라이프/디아블로2

디아블로2 - 탈셋 체라오브 소서 앵벌 (20년7월25일) - 소서로 우버디아 사냥

by HiDongdong 2020. 7. 26.


오늘은 앵벌 하려고 만든 헬 방 첫번째 방에서 어느 감사한 분이 조던링을 하나 둘 씩 판다는 메시지에 우버방에 운 좋게 잡혔습니다. 우버방은 조던링을 상담에 하나 둘씩 팔다 보면 조던 팔림 XXX개 - [우버방 - 마을대기] 라는 표시가 뜨면서 우버가 출현 할때까지 지속적으로 팔면 되는데, 이때 조던링을 판매하는 유저의 방 IP를 다른 분들에게 공유 하면서 해당 IP를 똑같이 맞춰 헬방을 만들면 우버방에 같이 참여하여 우버만 나올때까지 가만히 기다리면 됩니다.


[실행창 cmd 열고 ''netstat -an | findstr :4000' 입력 하면 앞에 3자리가 방 IP 입니다. ]

노멀/나이트메어에서 조던이 팔리고 있다고 해서 우버가 나오지 않습니다. 

무조건 헬방이어야지만 가능합니다!!!!




언제 우버가 나올지 모르지만 꾸준히 조던을 파시기에 이럴때는 무조건 존버가 정답이죠!!

전 따로 우버디아 이벤트 소식이나 다른 분들에게 IP 주소를 받아서 한게 아니라 정말 운 좋게 걸려서 우버방이 되버렸네요.






우버디아 출현함!!


조던 188개 팔리면서 우버디아가 드디어 떴습니다. 우버디아가 떴다고 하니 이제 사냥 하러 가볼 까요? 어느분인지 모르지만 우버방 정말 감사합니다~!! 






우버디아는 슈퍼 유니크 몬스터로 유니크 몬스터가 변신하는데 주로 액5 프리즈 하이랜드 웨이에서 좀 위로 올라가면 유니크 몹이 변신 해 있거나 액1 스토니필드웨이에서 케인 구출 하러 가는 케른 스톤, 즉 트리스트람에 유니크 몹이 변신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일 앵벌중에 갑자기 우버가 출현 했다면, 해당 지역의 마지막 보스몹에 나온다고 합니다.



우버디아 앵벌


전 액1 스토니필드 케론스톤에서 나왔네요. 우버디아는 디아블로와 비교 했을때 공격 속도 뿐만 아니라 마법 시전 속도와 이동 속도까지 보통 디아블로보다 훨씬 빠르며 패시브로 드루이드의 광역 스킬인 아마겟돈을 떨어뜨려 훨씬 강합니다. 그래서 보통 슴딘으로 아주 쉽고 빠르게 사냥 하는데, 탈셋 체라오브 소서 [용병-무공]인 저도 충분히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었습니다. 대용량 활력 포션을 몇개 먹으면 큰 문제 없이 잡을 수 있는걸 아래 영상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우버디아 [애니참 / 애니힐러스]


우버를 잡으면 유니크 스몰참을 줍니다. 1캐릭에 한개만 소지 할 수 있어서 만일 애니참을 이미 갖고 있다면[인벤 또는 창고] 주울 수 없으니 주의 하세요~!





일반 스몰참 모양으로 생겼지만 "확인"을 해보면 애니참으로 변신!!! 

올으뜸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제발 중상급 이상만 잘 나오길 바랍니다ㅠㅠ  






애니힐러스/ 애니참 득템

변동 옵션

1 모든 스킬

모든 능력치 10 - 20

모든 저항력 10 - 20

추가 경험치 획득 5 - 10


우와~~~~ 17/15/8 이라면 중상급이네요~!!! 이로써 디아2 26기 래더에서 드디어 애니참도 득 했습니다. 저의 경우 10여년 만에 지난 25기 래더시즌 중반 부터 복귀해서 하고 있는데 우버는 처음으로 잡아 보고 제가 직접 애니참을 득 했네요. 

물론 다른분께서 조던을 팔고 있는 방에 운 좋게 IP가 겹치게 되면서 얻긴 했지만 이번 26기 아주 재밌고 행복 디아 하네요~ 



탈셋 체라오브 소서로 우버디아 잡기

https://youtu.be/kBXZ5zAcY84





듀리엘 앵벌 [왠일로 포털이 없지..?]


액2 보스몹 듀리엘 같은 경우 워낙 템 안주기로 소문이 났습니다. 물론 TC가 높아 좋은 템을 득할 수 있는 곳이지만 유닉,레어템 보단 두루마리 포털 장인이라고 잘 알려져 있죠. 

근데 레어 아뮬에 노랑노랑 레어들을 주네요. ㅎㅎㅎㅎ

참고로 지난 25기 래더 시즌에 듀리엘이 있는 탈라샤 무덤에서 자룬을 득한 경험이 있어 아주 가끔 심심하면 갑니다. 워낙 듀리엘이 템을 안주기에 잘 가지는 않는 곳입니다 ㅎㅎ







바알 앵벌1 [골드스트라이크 아치 고딕보우]

변동 옵션

증뎀 : 200 - 250

데몬 데미지 상승 : 100 - 200

언데드 데미지 상승 : 100 - 200

피스트 레벨 : 5 - 7

어레 : 100 - 150



원래 상점에 팔아도 되는 템이지만 가~~끔 카큐에서 아주 저렴한 비용에 찾는 분들이 있는 템입니다. 단 100-200CP 라도 버는 저에겐 쏠쏠한 득템이죠 ㅎㅎ





바알 앵벌2


오늘은 애니참 얻을 걸로 만족 해야겠어요. 오늘 바알 컨디션이 영 아니네요 ㅎㅎ





블랙마쉬 포가튼 타워 앵벌


렙 18제에 라파포 레지 뿐만 아니라 20% 매찬이 있는데, 맨땅으로 래더 초반에 이 템을 주웠다면 정말 득템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기뻤을 것 같아요. 소서리서니 달려가 없어도 그나마 무관 하고 레지 높은게 장땡이죠~! 하지만 지금은 필요 없으니 환!





트라빈컬 앵벌 [샤프트스톰 메쉬아머]

변동옵션

방어 상승 : 160 - 220


메쉬아머 역시 저렙때 용병갑옷으로 잘 사용 하는 템중 하나 입니다. 데미지 감소가 30%가 있어 그림 헬름이랑 같이 하면 총 50%가 되니 저렙때는 아주 좋습니다. 




오늘은 앵벌 처음부터 우버를 잡아 중상급 애니참도 득템 하고 아주 좋은 하루 같아요~! 

이번주 초반에는 유닉은 커녕 레어도 보기 힘들었는데, 무공 직작 후 이것 저것 귀한 룬, 템을 얻으니 행복하네요. 모두들 득 템/룬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