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라이프/폰게임&어플 리뷰

[제2의 나라] 레벨정체구간 벗어나기(레벨29) +팁

by Hijiji 2021. 6. 27.

 

 


게임 잘하고 계신가요? 게임하다 보면 퀘스트 없이 레벨을 넘겨야 하는 구간이 생겨요. 레벨 29입니다.
저는 레벨 29가 제일 힘들었어요. 사람들은 레벨 30초반도 헬구간이라던데 저는 괜찮았어요. 오히려 레벨업이 문제가 아니라 전투력이 문제가 되더라구요. 전투력 관련해서는 다음 글에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29 레벨 탈출하는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오스 필드

저만 레벨업 튜토리얼 안 읽어봤나요?...ㅎㅎ....레벨업 방법 중 하나는 카오스 필드에 가서 레벨업하는 방법이 있어요.

카오스 필드에 가는 방법은 오른쪽 위 설정(≡)-도전-카오스 필드로 가실수 있어요.

카오스 필드에 가서 파티들어가서 에너지 드링크(초록 물약) 먹고 싸우시면 됩니다. 파티가 중요한 게 파티 없이 하는 거랑 파티 가입해서 하는거랑 경험치 얻는 게 차이가 납니다. 꼭 파티해서 몬스터 잡으세요.

몽환의 미궁

몽환의 미궁이 제일 답답한데.. 별 3개를 얻는 방법은 처음부터 별3개를 노리지 않는 거예요. 예를 들면 제가 캡처한 사진에서 HP 포션 8개 이하 사용 먼저 깨셨으면, 다음번에는 55초 이내로 깨고, 또 다른 한 번으로 기본 공격만 사용해서 따로따로 하나씩 깨셔도 됩니다. 참고로 기본 공격은 구르기도 없이 진짜 기본 공격만 하셔야 해요. 

제비 상회

저는 카오스 필드랑 몽환의 미궁 말고 제비 상회로 레벨 정체구간을 벗어났어요. 제비 상회 보면 오른쪽 밑에 의뢰 갱신 있거든요. 처음에는 1500골드밖에 안 하는데 계속 의뢰 갱신 할수록 가격이 높아져요. 고급이나 희귀로 의뢰받으면 경험치를 더 많이 줍니다. 참고로 의뢰갱신 가격은 1500골드-3000골드-6000골드-12000골드-24000골드-30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는 안 써봐서 이 뒤로는 모르겠습니다)
처음에 돈이 남아도는 거 같아서 막썼거든요. 고급도 쳐다보지도 않고 희귀만 노리면서 돈 썼었는데.. 돈 아껴야 합니다. 이런 데다가 많이 쓰시면 안 돼요.. 두세 번까지는 괜찮지만 만 골드 이상은 쓰지 마시고 없으면 그냥 일반으로 의뢰받으세요.

뷰포인트&보물상자

레벨업해야 하는데 제비 상회 인증서가 부족하시죠? 보물상자 달성보상을 하시면 제비상회 인증서 줘요. 하는 김에 뷰포인트도 같이하셔서 모험기록 채우세요. 뷰포인트&보물상자가 지역에 따라 어디있는지는 자세한 글들이 많으니 찾아보시고 하시면 쉽습니다. 참고로 보물상자의 경우 가끔 눈에 보이는데 다가갈 수 없는 곳이 있거든요. 그럴 때 점프나 구르기 눌러서 가면 됩니다.

길드 잡화점 EXP 구입

위에 세 가지 방법으로도 레벨업이 안 되는 것 같다 하시는 분은 킹덤 잡화점에서 경험치를 구입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킹덤에 기부하면 킹덤 코인을 얻을 수 있고 그걸로 EXP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경험치는 레벨에 따라 주는 수치가 달라요. 

속성 확인하기&덱 설정하기

저는 그냥 레벨 높으면 강해지는 건 줄 알았는데.. 속성에 따라 무기를 바꿔껴야합니다. 상성이 우세하면 대미지가 50% 증가하고 상성이 열세하면 대미지가 50% 감소해요. 저걸 레벨 7에 알려주는데 스킵해서 아무 생각 없이 게임했었어요. 부캐 키우다가 발견하고 깨달음을 얻었습니다ㅎㅎ.. 불/물/나무/빛/어둠 속성 대비되는 걸로 무기&아미젠 설정해서 몹 잡으세요. 덱으로 설정해두시면 편합니다. 덱 설정은 설정-캐릭터-덱에서 하실 수 있고, 무기조합 덱설정은 검색하면 나오니 확인하고 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싸울 때는 오른쪽 밑에 마름모꼴에서 덱바꿔서 싸우면 됩니다. 

합성 냄비 & 행운 냄비

저는 합성 냄비에 처음에 필요없어 보이는 것들 다 넣었었는데 저처럼 그러지 마세요. 상자 부수거나, 항아리 부수거나, 화단 뒤지거나, 분수대에 동전 던지거나해서 합성 배치 구하기 아주 쉽습니다. 같은 속성의 합성 배치로 다섯 개 넣어서 합성하세요.
그리고 게임하다 보면 서버에서 냄비 끓는다는 말이 나오는데 그때 합성 냄비가 행운 냄비로 변해요. 그때 티켓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티켓10장으로 행운냄비뽑기 할수있어요. 그리고 행운냄비가 끝나면 보물상자들이 나타나니 보물상자도 확인하세요. 보물상자에선 주로 합성배치가 나옵니다. 

가방슬롯 늘리기

게임하다 보면 가방슬롯이 부족하죠? 부캐를 키울 시간입니다. 부캐 레벨 20을 올리면 가방 확장 +25칸이 되거든요. 4명 20씩 레벨업 다하면 100칸이 추가됩니다. 근데 부캐릭터 레벨 20씩 만드는 건 메인 퀘스트 돌리면 되긴 하는데 너무 따분해요... 

 

 

 

 

[제2의 나라] 시작 초보 팁 + 쿠폰 정보

다들 제2의 나라 게임하고 계신가요? 전 심심해서 잠깐 해봐야지하고 다운로드했던 게임인데.. 초반에 애니메이션보는 느낌이라 재미가 없어서 금방 지우겠구나 했었거든요.. 근데 동물들이 너

hijij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