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라이프/TV프로그램 리뷰

[도레미마켓 126회] 문제구간 받쓰와 정답 (출연: 이나은,김도연)

by Hijiji 2020. 10. 8.

2020년 9월 19일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126회에는 에이프릴 이나은과 위키미키 도연이 나왔습니다.  
오늘의 시장은 인천 신포국제시장입니다.

 

김치찌개 백반 라운드 

노래 : 2AM <잘못했어> 

-제가 쓴 받아쓰기

내몸가 자존심도 없는 바보가 난

사랑에 속고 눈물을 타고  

-도레미의 1차 받쓰

삐그덕대는 내 못난 마음 
자존심도 없는 바보라 난 
사랑에 속고도 눈물을 닦고


2AM <잘못했어> 정답 가사 
삐그덕 엇나간 내 몸과 맘 
자존심도 없는 바보라 난 
사랑에 속고도 눈물을 닦고




인절미 쑥 케이크 라운드 

간식 게임 : 신&구 OST 퀴즈 - 드라마편 (드라마의 OST가 나오면 해당 OST의 드라마 제목을 맞추는 게임) 

 

페퍼로니 화덕피자 라운드 

노래 : 창모 <REMEDY> 

-제가 쓴 받아쓰기 
우린 정말 모든게 달라  
이 노래 따라 내가 살아 
착각은 그만 너를 따라 BYE 

-도레미의 1차 받쓰 
우린 정말 모든게 달라 
네 노래 속에만 내가 살아 
착각은 그만 맘을 따라가 보이 

-도레미의 2차 받쓰 
우린 정말 모든게 달라 
네 노래안엔 딴 내가 살아 
착각은 그만 마음을 따라 보이

 


창모 <REMEDY> 정답 가사

우린 정말 모든 게 달라 
네 노래 안엔 딴 애가 살아 
착각은 그만 마음을 따라 보이


 


도레미마켓 노래들이 초반에는 거의 안들려서 그냥 김동현의 순진함?개그 보려고 봤던 프로그램이었어요. 그래서 본게임보단 간식게임이 재미있었는데, 최근들어 따라써본 가사들이 반은 맞는것같더라구요! 초반엔 진짜 거의 못썼었거든요..김동현급이었는데..ㅎ... 그래서그런지 요즘 보는 재미가 더 있답니다. 다만 아쉬운게 다시듣기할때 도레미 출연자분들이 썼던것이 계속 나왔으면좋겠는데 어떨땐 나오고 어떨땐 안나와서 아쉽더라구요ㅜㅜ 그리고 꼭 어디 적어놓으면 나오고.. 안적어놓으면 안나오는거.. 저만 그런가요? 혹시 저 처럼 놀토 출현진분들이 쓰신 받쓰가 궁금하신분이 있으실까봐 적어봅니다. 덤으로 제가 들어본것도 포함하구요. 여러분들은 얼마나 들으셨나요? 오늘은 나름 잘들리는 노래들이었던것같아요. 게스트로 나온 김도연씨의 화덕피자 라운드에서 작사가 말도 너무 웃겼구요. 이번화 추천합니다. 모두들 재미있게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