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아기과자] 한국 떡뻥이랑 비슷한 캐나다 아기과자 베이비 멈멈 Baby Mum-Mum 종류 맛 리뷰
Baby Mum-Mum (베이비 멈멈)
처음에는 잘 몰라서 아기떡뻥을 한국거 사먹였는데, 마트구경하다 보니 한국 떡뻥이랑 비슷하게 생긴 게 있지 않은가??
검색해 보니 한국에 사는 사람도 해외배송으로 사 먹을 정도로 인기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아기가 어릴 때 이유식하면서 알레르기걱정을 많이 하는데 이 제품은
우유x 피넛x 견과류x 밀가루x 생선x 콩x 갑각류x 참깨x 계란x
위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물질과 글루텐이 없고, 쌀로만 만들어진 과자라서 걱정 없이 먹일 수 있다.
인공성분이나 방부제 없이, 지방이나 기름을 첨가하지 않고 구워진 과자로 쉽게 녹기 때문에 아기들이 먹기 쉽다고 설명되어 있다. (6개월 이후 아기추천)
왼쪽 바나나맛 / 오른쪽 사과&호박맛
왼쪽사진 (슈퍼스토어) 오른쪽사진 (샤펄스)
보면 마트마다 가격이 다르다는 걸 알 수 있다. 샤펄스 같은 경우 대부분 비싸서 아기과자는 월마트나 슈퍼스토어에서 사는 편이다.
가끔 세일도 하는데 세일하면 한 박스당 $2 ~ $2.50 (한국돈 2000원~2500원)에 살 수 있다.
이번에 한 박스에 $2.00 세일을 하길래 5박스 사 왔다.
박스를 뜯으면 큰 봉지가 있고, 2개씩 들어있는 낱개로 12 봉지가 들어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사과호박/유기농열대과일/바나나/야채/유기농망고키위 맛 쌀과자이다.
사과호박
향 없고 호박맛인가 약간 고소한 맛
유기농 열대과일
좀 강한 향이 있고 트로피칼맛이랑 조금 단 맛 남(단맛 나서 아기가 좋아할 줄 알았는데 향때문인지 반조각만먹고 계속 집어던짐ㅜㅜ)
바나나
바나나향에 바나나맛 조금 단 느낌
야채
향 안 나고 맛도 미미함. (향이 일단 안나고 단맛 없이 바삭바삭해서 내 입맛에는 제일 나음)
유기농 망고키위
망고 인공향이 있고 제일 담. (내 입맛에도 단 게 느껴져서 그런지 아기가 엄청 좋아함)
17개월 아기의 최애 맛순서
키위> 바나나> 야채> 사과호박> 열대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