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라이프/장난감 아기물품 리뷰

[돌아기선물추천] 핑크퐁 한글버스 (영상첨부)

Hijiji 2024. 1. 15. 13:34

 
핑크퐁 한글버스입니다. 
제가 이걸 처음 사용했을 땐 아기가 6개월쯤이었어요. 리뷰들 보면 돌 전 아기들도 좋아한다고 하던데...
불빛이 반짝반짝한게 너무 자극적이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손톱발톱 깎을 때 얌전히 있게 조금씩만 틀어줬었습니다. (소리 나는 물체+불빛으로 인해 정신 못 차리고 쳐다봄)
돌이 지나고 이제 장난감이 눈에 보이도록 꺼내주고 놀게했는데.. 아기가 정말 좋아합니다. 신나서 손으로 퍽퍽치고 발로 밟아요..ㅎㅎ 그럼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왼쪽 사진을 보면 6가지 학습모드가 있습니다.
근데 주로 쓰는건 말놀이일 거예요. 핑크퐁 분홍색 캐릭터도 누르면 소리가 나요. 
오른쪽사진 위에 캐릭터부분은 가나다 글자별 각각의 한글송이 있어요. (핑크퐁책에 가사 있음) 
 

 
중간에 동그란버튼은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 아야어여오요우유으이 한글버튼들이 있고요. (모드마다 나오는 소리가 다름)
맨 밑에는 가족과/인사말 버튼이 있어요. (예: 할머니 사랑해요, 고마워)
별모양은 전원버튼입니다. (아기가 별을 좋아해서 전원만 계속 누를 때도 있어요...
전원이 기계 뒤에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습니다.)
전원 별모양 밑에 3가지는 한글송이 나와요.   
밑에 바퀴는 스피커입니다. 저는 볼륨조절을 작게 해 놨는데도 소리가 커서 마스킹테이프를 붙여놨어요. 
 
 

 

 

핑크퐁 버스에 책자도 같이 줍니다. 이 책자에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가사들이 들어가 있어요. 
 
 
밑에는 사용 영상입니다.
**주의:아기와 함께 촬영해서 아기소리가 섞여있습니다**
영상을 돌려서 올렸는데.. 왜 계속 세로로 올라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말놀이모드는 이 장난감의 핵심모드에요. 쏙쏙 귀에 들어오는 음률에 아기들도 따라 하기 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초반에 많이 사용하실 모드예요. 

 
가나다모드는 가,나,다,라,마,바사 글자를 익혀요. 
두 번째 나비 낱말모드는 낱말 가위, 나비, 다람쥐, 라디오 낱말을 배웁니다
 

. 세 번째 바 글자 찾기는 "바를 찾아볼까? 바나나의 바" 하고 글자 찾기를 합니다. 
 

 
오리 낱말 찾기모드는 기계가 물어보는 글자를 찾아요. "아이스크림을 찾아봐~"
 

 
빛놀이모드는 반짝반짝 불이 들어오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한글 공부하기 좋은 장난감이에요.
음률이 귀에 쏙쏙 들어와서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장난감입니다.
아기가 자음모음을 익혀서 말놀이 모드뿐만 아니라 글자 찾기 낱말 찾기까지 해낼 수 있을 때가 왔으면 좋겠어요. 정말 추천합니다. 
 
 
 
아기상어 알파벳버스 리뷰 
https://hijiji.tistory.com/422
 

반응형